捌零无损音乐论坛

搜索
查看: 644|回复: 0
打印 上一主题 下一主题

[无损专辑] [FLAC]《花样年华 pt.2》防弹少年团 BTS 2015/FLAC分轨/BD

[复制链接]
跳转到指定楼层
楼主
发表于 2021-6-20 21:57:57 | 只看该作者 回帖奖励 |倒序浏览 |阅读模式
专辑名称:花样年华 pt.2
又名: 4th Mini Album / 화양연화 pt.2
表演者: 방탄소년단 / 防弹少年团 / BTS
流派: 流行
专辑类型: 专辑
发行时间: 2015-12-01
出版者: Loen Entertainment
资源格式:FLAC分轨

专辑介绍:
  방탄소년단, 청춘 2부작의 마침표를 찍다!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
  뜨겁게 타오르는, 그러나 지나고 나면 한낱 꿈에 불과한 청춘의 순간
  그래도 멈출 수 없는 한 줄기 빛을 향한 질주 ‘RUN’
  방탄소년단이 네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를 발표한다. 4월 발매한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으로 훌쩍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방탄소년단은 전세계 청춘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11월 30일 공개하는 [화양연화 pt.2]는 청춘 2부작을 완성하는 앨범으로, 자신들처럼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살아가고 있는 또래 음악팬들에게 청춘의 찬란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청춘의 에너지]
  스물의 경계에 걸쳐 있는 일곱 명의 청년들. 이제 막 청춘기에 접어든 방탄소년단은 전작 [화양연화 pt.1]에서 불확실한 미래로 인해 위태로워 하는 청춘의 모습을 노래했다. 7개월이 지나 새롭게 선보이는 [화양연화 pt.2]에서 방탄소년단은 전작에서 선보였던 불안과 위태로움마저 모두 끌어안고 전력을 다해 질주하는 젊음을 노래한다. 이제 인생의 쓴 맛을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이들은 삶이 그저 아름답지만은 않다는 것을 충분히 짐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그저 앞을 향해 달린다. 가진 것이라고는 가난한 두 다리와 뜨거운 가슴 뿐. 뛰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이 무력한 청춘의 한복판에서 이들은 부딪히고 깨지며 상처투성이가 되어 외친다. 넘어져도 괜찮다고, 다쳐도 괜찮다고. 그래서 지금이, 아름다운 거라고.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역시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 슈가, 제이홉, V, 정국 등 멤버들이 프로듀싱과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발전된 음악적 성장을 보여준다. 가사는 더욱 깊어졌고, 노래는 더욱 뜨거워졌다. 청춘 2부작은 [화양연화 pt.2]로 마침표를 찍지만, 이들은 이제 막 출발점 앞에 섰다. Never Mind, 방탄소년단의 질주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꿈과 현실, 그 사이의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pt.1]에서 방탄소년단은 만개한 벚꽃을 배경으로 위태로운 청춘의 단면을 담아냈다. 그리고 [화양연화 pt.2]에서 이들은 청춘의 또 다른 면인 질주하는 젊음을 담아내기 위해 다시 한 번 답답한 스튜디오를 벗어났다.
  인천의 남루한 뒷골목과 아슬아슬한 컨테이너 박스 위, 철로 위를 헤매는 멤버들의 눈빛은 순수하면서도 반항적이다. 현실과 타협하지 않는 청춘의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낸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또래의 그것과 다를 바 없어 더욱 공감대를 형성한다.
  반면, 제주에서 촬영된 사진들은 마치 동화처럼 비현실적인 행복함으로 가득 차 있다. 컬러풀한 의상과 비누방울 등 소품, 드넓게 펼쳐진 바다와 푸른 들판들은 마치 꿈 속에만 존재하는 듯한 낙원의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특히 곳곳에 등장하는 ‘나비’는 현실과 꿈 속을 오가는 역할을 하는 중요한 매개체로, 장자의 ‘호접지몽'과 얽혀 무엇이 꿈이고 무엇이 현실인지 알 수 없는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RUN 소개]
  네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의 타이틀곡이자 청춘 2부작의 끝을 고하는 ‘RUN’은 브릿록의 감성이 더해진 라이트한 감성의 힙합 댄스곡이다. 아련한 감성을 자아내는 일렉기타 사운드로 고요하게 시작돼,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낸다. 밀려나고 부딪히면서도 ‘어차피 이것밖에 난 못해, 널 사랑하는 것 밖엔 못해’라며 치열하게 사랑을 갈구하는 방탄소년단의 노래에는 포기를 모르는 청춘의 모습이 오버랩 된다. 찢기고 고통 받으면서도 끝을 향해 달려가는 무모함은 오직 지금이기에 아름답다. 결코 행복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척박함 속에서 피어나는 들꽃처럼 가련하게도 아름다운 청춘의 시기. 이것이 바로 방탄소년단이 말하고자 하는 ‘화양연화’라고 할 수 있다.



专辑曲目:
01. Intro : Never Mind
02. Run
03. Butterfly
04. Whalien
05. Ma City
06. 뱁새
07. Skit : One night in a strange city
08. 고엽
09. Outro : House OF Cards

解压密码:www.80wusun.com
下载地址:
游客,如果您要查看本帖隐藏内容请回复



本帖子中包含更多资源

您需要 登录 才可以下载或查看,没有帐号?立即注册

x
回复

使用道具 举报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立即注册

本版积分规则

Archiver|手机版|捌零无损音乐论坛

GMT+8, 2024-11-15 15:22 , Processed in 0.184060 second(s), 15 queries , Gzip On.

Powered by 80wusun.com

© 2019-2024 80wusun.co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