专辑名称:Something New
又名: 3rd Mini Album
表演者: 金泰妍 Kim Tae Yeon
流派: 流行
专辑类型: EP
发行时间: 2018-06-18
出版者: S.M. Entertainment
资源格式:FLAC分轨
专辑简介:
'믿고 듣는 보컬 퀸' 태연이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로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선보인다.
태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Something New'는 타이틀 곡 'Something New'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 '독보적 보컬리스트' 태연의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작년 12월 발표한 겨울 앨범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 미국 유명 힙합 프로듀서 뎀 조인츠(Dem Jointz), 미국 출신 프로덕션팀 마즈뮤직(MZMC),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라이스 앤 피스(Rice n' Peas)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태연은 'I', 'Rain', 'Why', '11:11', 'Fine', 'Make Me Love You'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히트 행진을 기록함은 물론,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 역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태연의 세련+고혹미 넘치는 음색 입은 소울 팝 곡의 탄생!
타이틀 곡 'Something New'!
타이틀 곡 'Something New'는 태연이 처음 선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어반 팝 곡으로, 세련되고 고혹적인 음색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늘 새로운 것을 지향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점차 획일화되어가는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저마다의 개성을 찾아보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태연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저녁의 이유 (All Night Long) (Feat. LUCAS of NCT)'는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로운 연주가 돋보이는 팝 곡으로, NCT 멤버 루카스가 피처링, 개성있는 인트로 랩으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힙합과 소울 장르가 혼합된 팝 곡 '바람 바람 바람 (Baram X 3)'은 창 밖에 부는 바람을 바라보며 남자친구의 바람을 의심하는 여자의 마음을 재치있는 가사로 표현해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생일을 맞은 남자친구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은 전하고픈 여자친구의 마음을 표현한 '너의 생일 (One Day)', 태연이 직접 보컬 디렉팅을 맡아 본연의 감성을 담은 'Circus' 등이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专辑曲目:
1.Something New
2.저녁의 이유 (All Night Long) (Feat. LUCAS of NCT)
3.바람 바람 바람 (Baram X 3)
4.너의 생일 (One Day)
5.Circus
6.Something New (Inst.)
解压密码:www.80wusun.com
下载地址:
|